이해하기 쉬운 생명보험 지침

2020. 6. 1. 04:17카테고리 없음


이해하기 쉬운 생명보험 지침



그러나 인생에는 종종 다른 계획이 있다.


당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할 때,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 당신의 가족을 높고 건조하게 할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책임 있는 가정에 필수적이며, 아래 기사의 팁은 올바른 보험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족을 잘 아는 데서 오는 마음의 평화는 값을 매길 수 없다.




종신보험이 덜 비싼 반면, 단기 생명보험도 마찬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종신보험에 가입하는 주된 이유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보험보다 비용이 현저히 적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생명보험은 영구적인 금융투자다.


그들은 심지어 필요하다면 그들에게 빌릴 수 있는 능력도 준다.


반면에, 기간 정책은 지불이 이루어지는 한만 지속된다.




생명보험 가입을 준비하다 보니 보장금액이 결정적이다.


당신의 수혜자는 그 돈으로 담보 대출, 대출 또는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꼭 쇼핑해서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어떤 프리미엄 비용은 당신이 어느 회사와 함께 가기로 결정하느냐에 따라 50%나 달라진다.


이것이 바로 비교 상점이 매우 중요한 이유다.


인용문 비교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의료 기록이 고려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생명보험을 선택했을 때, 진행중인 비용과 고정된 지출에 대한 보장범위를 계산해보고자 하는 겁니다.


생명보험은 장례비나 재산세도 부담할 수 있어 적지 않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생명보험의 보장범위는 반드시 적정한 금액으로 받으십시오.


당신이 죽었을 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계산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바치시오.


인플레이션을 계산하기보다는 주택담보대출금, 대학 등록금, 세금, 배우자 은퇴 비용 등 생활 속 각종 비용을 생각해 보라.


이렇게 하면 얼마나 큰 정책을 얻어야 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정책을 비교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어떤 회사들은 다른 회사들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정책을 내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 보험사의 견적을 실시간으로 검색하려면 다중 견적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진료 기록을 반드시 고려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의지하고 있는 모든 전문가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징후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만약 대리인이 시청률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거나 내부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면, 그 반대 방향으로 달려간 다음, 기업에게 전화를 걸어 항의한다.




독립된 중개인이 더 큰 보험 회사보다 더 나은 생명보험을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회사들은 대개 생명보험을 위해 그들의 상품만을 판매하는 반면, 독립 브로커는 당신을 더 나은 정책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회사들로부터 선택과 선택을 할 수 있다.


생명보험은 긴 약속이 필요하므로, 당신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쇼핑하십시오.




직접 조사해서 생명보험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십시오.


전문가들은 당신이 어떤 정책을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은 질문이 있거나 당신이 약간의 변화를 만들고 싶을 때 전화할 사람을 갖게 될 것이다.




어떤 생명보험에 가입할 생각인지 독립적으로 연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포함하고 당신의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명하기 전에 정책의 복잡성을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건강 검진을 받기 전에 운동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높은 혈압과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킬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건강에 대한 잘못된 표시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




생명 보험 정책이 당신의 은퇴 후 자금 조달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종신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정책으로, 당신은 정해진 기간 동안 보험료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죽기 전에 그런 정책이 만료된다면, 당신의 보험료는 당신에게 돌려준다.


황금기에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봐.




분명, 보험에 가입할 때, 불필요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읽은 충고를 사용하면 가족이 보호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